아침스터디 참여한 것.(5일중에 3일은 꼭 참여한다!! 근데 커피톡은 언제 참여할 수 있는거죠..?🥲)
영어 공부를 시작한 것.(인증을 계속 잊는다..ㅎㅎ)
스트레스 조절💪
👊 problem
잠이 늘었다. 매일 졸렵고 피곤하다.
허리가 아프다.
프로젝트 걱정 때문에 너무 무섭다.
3.try 작성하기(우선순위 정하기)
1️⃣
의욕 가지기!!! 프로젝트는 아무리 걱정하더라도 좋아지지 않는다! 그 시간에 내가 부족한 것들을 하나씩 다시 보자!
요즘에는 리엑트 강의를 하나씩 다시 보고 있다!
2️⃣
잠은 자면 잘 수록 늘어난다! 밤에 일찍 자려고 노력하자! 핸드폰 하는 시간을 줄이면 지금보다 한 시간은 더 잘 수 있을듯😂
+ 아침에 일찍 일어나려고 노력하기! 아침스터디 월화수목금토를 모두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자!
3️⃣
언젠가는 해외에서 일을 하는게 목표고, 예전부터 가진 꿈이었다. 하지만 요즘만큼 영어 공부에 소홀히 했던 적도 없는듯 하다.
선참시 때 독일에서 일하시는 선배 분 덕분에 다시 해외 취업 욕구가 불타고 있다.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💪
7일 챌린지를 도전했는데 단어 외우기로 목표를 한정하니까 다른 공부를 했는데도 그 날은 실패다..😭
다시 목표를 설정해서 챌린지 도전하기로!! 더불어서 인증하는 버릇이 안들어서 인증을 안함 ㅎㅎㅎ 인증하기 잊지말기!!
코드스테이츠 119일차. 이제 정말로 2달도 채 남지 않았다. 난 아직 그대로인거 같은데 이제 2달 후면 취업 시장에 문을 두들겨야 한다니..? 이게 무슨 말이죠😂 이제 내일이면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날이다.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고민도 되고, 어떤 사람들을 만나 어떤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된다. 솔직히 걱정이 80프로 정도 되는듯 ㅎㅎㅎ 아무리 걱정하더라도 좋아지지 않는다는걸 잘 알기 때문에 걱정은 이제 그만하고 그 시간에 내가 부족한 것들을 하나씩 다시 정리해보려고 한다. 아마 부족한게 많아 한참 전으로 돌아가야 하고, 시간도 부족하기 때문에 조금만 더 전에 했더라면 어땠을까 후회도 많이 된다.
늦었다 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... 가 아니라 정말 늦은거다. 박명수님 명언이 생각나버려서 시무룩..🙀